흰이쥬님의 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1
소고기 남은게 있어서 숙주랑 같이 볶아 먹었어요. 그냥 숙주만 볶아 먹어도 맛있는데 고기를 넣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굴소스 살짝 넣었더니 간도 딱 맞았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
흰이쥬
리뷰1312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