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1
브로콜리는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을 때마다 신선한 느낌이 들었어요. 살짝 데쳐서 먹으니까 풋내도 강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졌어욤. 마요네즈나 소스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이 더해져서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가볍게 곁들여 먹기 좋고 건강한 느낌이 들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채소였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