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038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038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038
리뷰29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2
닭볶음탕을 먹었습니다. 얼큰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닭고기와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습니다. 큼직하게 썰어 넣은 감자와 양파도 부드럽게 익어 양념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밥 한 공기를 뚝딱 비울 만큼 훌륭한 한 끼 식사였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먹고 싶은 메뉴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