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무륵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무륵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무륵
리뷰1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12
오랜만에 가지무침을 했다. 찜기에 4분만 찌라는데 가지가 커서인지 찢고보니 덜 익은 것 같아서 다시 쪘다. 가지를 찟고 물기 짜고 간장양념으로 무쳤다.
가지무침은 결혼하고 처음하는 것이라 조금 긴장했는데 잘 나온 것 같다. 아이들은 안좋아할 것 같고 내가 다 먹어야 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