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러버님의 송학 미숫가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구마러버님의 송학 미숫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구마러버
리뷰268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1.12
우유에 타서 마시니 고소하고 달달해요. 설탕이 들어가서 맛있어요. 포장지에 써진대로 할머니가 타주신 추억의 맛이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05kcal
송학미숫가루
4.6(리뷰 15개)
·식단기록907회0
고구마러버
리뷰268

1인분(100g)
405kcal
송학미숫가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