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932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4932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9328
리뷰7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2
딸기
오랜만에 딸기를 사먹었다
끝물인가요 ㅠ
색깔도좋고 크기도 커서 맛은 당근 좋을줄 알았는데 맛은 보통이네오 ㅠ
박스로사니 먹어볼수도없어서 그냥 밑고 사왔는데 맛은 조금 부족하네요 ㅠ
아쉽고 또 아쉽네요 ㅠ
당뇨라 안달아서 잘됬다하고 그냥 먹고있습니나 ㅎ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