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2
단 음식이 생각날때마다 자몽차 마시고 있습니다. 설탕을 많이 넣지 않아 은은한 단맛이 나고 자몽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조합이 좋았습니다. 탄산수에 타서 마실 땐 청량감이 느껴지고 개운한 뒷맛이 좋았습니다. 더울땐 탄산수에 마시고 추울 땐 따뜻한 차로 마실걸 추천합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