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2
브로콜리를 데쳐서 한입에 먹기 좋게 잘라 통에 담아놓고 먹어요~ 여기저기 곁들여 먹어도 좋지만, 브로콜리 단독으로 소스를 찍어 먹는것도 맛있어요^^
식감이 아삭하게 살아있을 정도로 아주 살짝 데치는걸 좋아하는 편이에요~
소스중에 특히 좋아하는 조합은 마요네즈와 참깨드레싱 믹스 조합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