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뚜레쥬르 소금버터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뚜레쥬르 소금버터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3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소금 버터 롤 빵 먹었습니다. 고소한 버터롤 빵인데 소금의 짭짤한 맛도 느낄 수 있어서 아주 감칠맛있는 빵이랍니다. 따끈하게 먹는게 더욱 맛있어서 살짝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는게 더욱 맛이 좋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62g)
220kcal
뚜레쥬르소금버터롤
4.8(리뷰 22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