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깻잎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3
점심먹으러 식당왔습니다. 식당에 밑반찬으로 깻잎전이 나왔습니다 깻잎전은 두개로 반잘라서 나왔는데 깻잎안에 고기가 들어있어서 먹기도좋고 맛도 있고 좋네요~
돔배기전도있고 종류가 많았습니다..ㅋㅋ맛도맛있고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