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3
제가 좋아하는 바나나입니다.
간식으로 간단히 먹기 아주 좋아요
지금 겉이 검은 이유는 스윗닷입니다~
말그래도 달달한 점이라는 뜻으로
이런 점이 생길때 먹으면 가장 맛있어요
저는 좀 시간이 지나서인지 많이 검게되었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