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림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신동림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신동림
리뷰13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12
자몽은 먹다보면 그 맛을 알아요
쌉스름 하면서 은근히 생각나는 맛입니다
껍질을 까는 수고스러운 고생이 있지만
마실 때에는 너무 감동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
신동림
리뷰135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