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4
삼겹살은 구웠을 때 고소한 기름 향이 퍼지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식감이 좋았다. 양도 넉넉해 여러 반찬과 함께 먹기 충분했다. 집에서는 팬에 노릇하게 구운 뒤 상추와 깻잎에 마늘, 쌈장을 넣어 쌈으로 먹었다. 김치도 같이 구워 먹으니 더 맛있었고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가 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