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449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449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449
리뷰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09.24
비바람불고 쌀쌀해진날
뜨근한 육수에 소면 말아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잘 버무린 겉절이랑 잘 익은 아삭한 총각김치도
같이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지니5368449
리뷰8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