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4
누구나 한 번쯤 먹어본 적이 있을 바나나이다. 껍질은 노랗지만 껍질을 벗겨보면 속은 하얀색에 가까운 파스텔톤 연노랑색이다.
오래되면 껍질이 점점 초록색-> 노란색-> 갈색-> 고동색으로 변한다. 그리고 껍질을 까는 게 재미있다 ㅋㅋㅋㅋ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