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뜽님의 랠리 랠리불닭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어뜽님의 랠리 랠리불닭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뜽
리뷰2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14
저녁으로 불닭닭가슴살 2 봉지를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고 그다음 30초를 더 돌려서 먹었어요. 근데 너무너무 맵고 맛있는 불닭이 아니라 속이 타들어가는 불닭 맛이어서 먹기가 괴롭더라고요. 다들 불닭 맛은 시켜 드시지 마세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랠리랠리불닭닭가슴살
4.5(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