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진자리라님의 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진자리라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진자리라
리뷰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4
오겹살 구워먹었어요. 주말 토요일 저녁이라 맛있는 걸 먹고 싶어서 오겹살이랑 김치랑 숙주도 같이 구워 먹었더니 정말정말 맛있네요. 대하도 마트에서 할인을 많이하길래 30마리 사와서 ㄱ소금구이도 같이 해 먹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