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5
무말랭이 입니다 ~
무말랭이는 정말 제대로 말려졌는지 씹을 때마다 입안에서 '오독오독' 소리가 날 정도로 식감이 좋네요.
양념이 겉돌지 않고 무 속까지 쏙 배어 있어서 씹을수록 무의 달큰한 맛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