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5
바나나는 집에 항상 쟁여두는 과일 중 하나예요 다른 과일보다 포만감이 커서 출출할 때 먹기 좋죠 그리고 새콤한 맛이 없어서 위가 불편할 때 먹기에도 좋은 과일입니다 특히 저희 집 식구들은 많이 익은 것보다 조금 초록색 기운이 있을 때 먹는 것을 더 좋아하더라고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