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비니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비니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비니
리뷰191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3.15
집에 있는 여러과일을 모아 만든 과릴사라다..
어렷을때 집에 반상회가 있으면 엄마께서 큰 다라이에 과일사라다 만들었던 기억이 난다. 추억의 음식인 과일샐러드…
배, 사과, 단감, 브로컬리, 감자, 건포도를 넣고 마요네즈를 넣어 버무려 맛나게 먹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