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걸ㅋ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걸ㅋ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걸ㅋ
리뷰4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6
아침 등교전 간단하게 밥 먹이려고
계란말이 했어요. 냉동실에 있던 다진 당근 넣고,
오늘은 중간에 햄을 넣어 돌돌 말아줬어요.
계란은 항상 2판씩 구매해 놓아요.
중학생, 고등학생 아들 둘 끼니때 마땅한 반찬 없으면,
계란이 최고거든요. 된장국에 계란말이로 아침 해결!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