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영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보영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보영
리뷰17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6
바나나가 너무 익었습니다. 그냥 먹기에는 별루라서 바나나주스를 갈아먹을 생각입니다. 이제 곧 더워지면 바나나에 날파리 끼고 금방 물러지겠죠?다행히 아직은 괜찮으네요. 바나나하고 딸기를 넣고 딸기바나나주스를 갈아서 마실겁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