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0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6
오늘은 샐러드를 먹어보았어요. 신선한 채소들이 담겨 있어 보기만 해도 상큼한 느낌이 들었어요. 한 입 먹어보니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있었고, 가볍게 뿌려진 드레싱이 채소의 신선한 맛을 잘 살려줬어요. 부담 없이 먹기 좋으면서도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산뜻한 메뉴였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