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16
오늘은 타코를 먹어보았어요. 또르띠야 위에 고기와 채소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웠어요. 한 입 먹어보니 부드러운 또르띠야와 고기의 고소한 맛, 신선한 채소의 아삭한 식감이 잘 어우러졌어요. 소스의 상큼한 맛까지 더해져 가볍지만 풍미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