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샐러드미인 스위트맛살 샐러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샐러드미인 스위트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6
맛살이 큼직하게 씹히고 마요네즈 소스가 고소하면서도 달콤해서 입맛에 딱 맞네요. 편의점 샐러드보다 가성비 훨씬 좋고 샌드위치 속재료로 넣어 먹으니 전문점 부럽지 않아요. 아이들 간식대용으로 쟁여두기 좋아서 다 먹으면 무조건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195kcal
샐러드미인스위트맛살 샐러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