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소 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소 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6
익힌 소간 큐브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익어 씹는 맛이 뛰어나다. 소간 특유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그대로 살아 있어 육즙이 입안에 풍부하게 퍼진다. 간이 적절히 배어 있어 밥반찬이나 안주로 제격이며, 따뜻할 때 먹으면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더욱 강조된다. 한 입씩 즐기기 편해 만족스러운 메뉴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2kcal
소 간
4.5(리뷰 21개)
·식단기록3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