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게자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게자리
리뷰21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7
무 말랭이를 얼른씻어서육수조금넣고20분정도 불렸어요 물에불리니 맛이없었어요 찹쌀풀에 고추가루 집간장 멸치액젓 마늘 생강 조청 매실액 미림 깨소금 넣고무쳤어요 바로먹었는데도 오도독 오도독 씹히는식감에 달콤 짭조름한 양념맛이 맛있네요 며칠익혀서먹으면더 맛있겠죠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