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7
닭가슴살 맛
맛은 보기보다 맛납니다 굿입니다
간
간은 딱 맞습니다
식감
닭가슴살이 야들야둘 합니다
전체적인 만족도
닭가슴살이 채소와 어우러져 맛이ㅜ배가되서 너무나 맛있습니다 몸애도 좋고ㅠ맛도 좋고 만족도 상입니다 더 먹고 싶은 맛입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