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kk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로몬kk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로몬kk
리뷰8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24
오늘 아침은 순두부찌게 주 메뉴로 식사를 했다
상추 샐러드에 단호박 믹스랑 현미밥 이렇게
간단하면서도 영양과 맛도 챙기면서 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역시 순두부찌게는 굿.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