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3.18
제주도를 가기위해 새벽에 집을 나서니 아침한끼를 김포공항에서 해결해야했다.
주문한 메뉴에 반찬으로 무말랭이가 있어 마싯게 먹었다.
집에서는 이렇게 마싯게잘안된다.
그래서 외식도하면 마싯게 잘 먹게 된다.
무말랭이 간도 잘맞고.단맛까지 좋았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