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맘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돈맘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돈맘
리뷰17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3
저녁을 일찍 먹어서 고구마를 간식으로 준비했어요.
삶지않고 압력솥이용해서 채반에 쪘어요
더달콤한 맛이 나고요.
밤고구마인데 엄청 팍팍하고 목메임이 있어요.호불호가 있겠지만 전 좋아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