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5
스테비아 토마토 먹었어요
달콤한 맛이 좋은 토마토네요
이거 먹다 그냥 토마토 먹으면 맛이 없어요
싱싱해서 맛나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
해피이정
리뷰389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