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가즈아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5가즈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5가즈아
리뷰42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8
바나나 입니다. 일하는곳 옆이 과일가게인데 겉만 색이 변했지 속은 멀쩡하다고해서 껍질 벗기니 안은 노랗게 잘 익었어요. 오히려 이런 바나나가 당도가 높잖아요~ 잘 익어서 부드럽기까지 하더라고요 달달함의 극강입니다. 3개나 먹으니 배도 든든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