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송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티송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티송
리뷰18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9
옛날에도 많이 먹었고 지금도 좋아하는 반찬중의 하나~
집에서 만들어도 좋겠지만 맛있게 만들기가 쉽지는 않아 사와봤어요 달콤하면서 꼬들거리는 식감이 이건 완전히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냉장고 한켠에 항상 구비해두면 반찬 마땅치않을때는 딱인거같아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