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삼히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삼히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삼히
리뷰42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9
꼬들꼬들하게 잘 말려진 무의 식감이 살아있어 씹는 재미가 일품입니다. 매콤달콤한 양념이 속까지 깊게 배어있고, 향긋한 고춧잎이 더해져 풍미를 더해주네요. 입맛 없을 때 밥에 물 말아 하나씩 얹어 먹기만 해도 밥 한 그릇 뚝딱 비우게 되는 최고의 밑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