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3.19
닭가슴살 먹었습니다. 냉동 상태로 배달 해 오는 것인데, 해동 해서 잘라 먹으면 돼요. 양념도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단백질 덩어리. 라서 닭가슴살 이렇게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들어서 좋아요. 은근히 아이들도 정말 잘 먹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