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574님의 노브랜드 바질 & 그릴드 쉬림프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09574님의 노브랜드 바질 & 그릴드 쉬림프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574
리뷰26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19
점심으로 바질 샐러드 파스타 먹었습니다~
바질 처돌이인 저는 샐러드는 맛이 너무 없었지만
바질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다 먹으니까 오후 늦게까지 배가 고프진 않더라구요 ㅎㅎ다행히도!
여기는 네이버로 주문도 되고 가격도 싸서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9g)
210kcal
노브랜드바질 & 그릴드 쉬림프 샐러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