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님의 바디나인 바디나인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피타님의 바디나인 바디나인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타
리뷰203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4
주말에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근사하게 한끼 먹었어요
고급진데 조리시간도 오래안걸리고 간단해요
샐러드와 함께먹으니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50g)
180kcal
바디나인바디나인 닭가슴살 스테이크
5.0(리뷰 3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