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0
막 후라이팬에서 꺼내 썰었습니다.
계란 값도 너무 올랐네요.
서민 밥상에 중요한 영양소인데.ㅠ
당근,호박,양파등 갖은 짜투리 야채를 다져서 넣은것은 국룰이지요.
오늘은 명란도 넣었습니다.
간은 새우젓을 조금 넣었습니다.
가격이 안정 돼었으면 좋겠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