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0
오늘은 무말랭이무침을 먹어 보았어요. 아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이었고, 매콤달콤한 양념이 잘 배어 정말 맛있었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살아나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잘 어울렸고, 입맛을 돋워 주는 반찬으로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음에 또 먹어 보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