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1
푹 삶아낸 고기 수육은 은은한 육향과 함께 촉촉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고소함이 깊어진다. 삶는 과정에서 기름기가 적당히 빠져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다. 쌈 채소에 싸서 먹거나 마늘, 고추와 곁들이니 맛의 균형이 좋아 술안주나 가족 식사로도 잘 어울렸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