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림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신동림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신동림
리뷰13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14
겨울에먹던 맛이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오랜만에 나물 무침을하니
김밥생각도 납니다
오이랑 시금치 넣고
꼬마깅밥도천
#일반식 #저녁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
신동림
리뷰135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