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어뭉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녀어뭉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녀어뭉
리뷰23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4
오늘의 메뉴는 밥, 계란후라이, 두부무국, 떡갈비, 브로콜리, 김치
떡갈비는 좀...
너무 느끼했다.
브로콜리는 초장에 찍어먹으니 아삭하니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
마녀어뭉
리뷰239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