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49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4
바나나 한개 먹고 운동갔어요 운동전에 먹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바나나는 당함량이 높아서 혈당이 오를수 있어서 하루 한개 정도가 좋은거 같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칼륨도 높아서 나트륨배출에 좋답니다 바나나는 변비에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