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길갈베이커리 통밀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길갈베이커리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2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통밀 빵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랍니다. 건강빵이라서 식사용으로 먹기에도 좋은 빵이랍니다. 단맛은 거어서 좋아하는 빵이랍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샌드위치나 크림치즈 발라서 먹어도 잘 어울리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112kcal
길갈베이커리통밀빵
5.0(리뷰 5개)
·식단기록2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