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쨩님의 kustom coffee 라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쨩님의 kustom coffee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쨩
리뷰8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22
이제 날이 따뜻해지니 노상도 가능한 날이왔어요ㅎㅎ
아이스는 무리고,, 따뜻한 걸로 시켜서 마시니 딱 좋더라구요
카페마다 다 문을 열어두고 창문도 열어두고 바람도 살랑살랑, 햇살도 따사로운게 기분 좋았습니다. 커피 맛도 날씨 덕에 배가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잔(250ml)
108kcal
kustom coffee라떼
4.8(리뷰 181개)
·식단기록2.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