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23
계란 말이 만들어 먹었어요
계란은 3개 정도 넣었구요
소금 조금과 설탕도 조금 넣고
파를 다져서 넣어면 더 맛있더라구요
가끔은 조미 김도 넣어서 먹는데
이 때는 간을 절반만 넣어요
주로 아침에 만들어 먹는 반찬이구요
아이들도도 잘 먹어서 자주 만듭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