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3
계란말이를 반찬으로 만들어서 저녁을 먹었어요. 흔한 반찬이지만 맛있어서 자주 해먹어요. 계란을 잘 풀고 소금 설탕으로 간하고 물을 조금 넣고 잘 섞은 후 말아가며 부쳐요. 단백질 음식이고 다른 반찬하고도 잘 어울리는 계란말이는 울 가족 최애 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