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4
엄마가 만든 무랑말랭이 무침입니다. 꼬독꼬독 하니 맛있네요. 깻잎? 같은 잎 말린것도 같이 들어있어서 맛있네요~ 밥반찬으로 잘 어울립니다. 저는 삶은 계란이 랑 먹었는데 역시 잘 어울립니다. 누룽지 죽 같은 슴슴한 음식이랑 먹기 좋은 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