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지윤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윤지윤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윤지윤
리뷰11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4
알감자는 물에 깨끗이 씻고 구석구석 닦은 뒤, 냄비에 넣어 알감자가 젓가락으로 살짝 들어갈 정도로 부드러워질 때까지 한 번 삶아 물을 버리고 간장 설탕 물엿 참기름을 섞어 양념장을 만들고, 물을 넣은 냄비에 알감자를 넣어 양념장을 부은 뒤 센불에서 물이 어느 정도 줄어들 때까지 졸이다가, 물이 거의 다 졸아들면 중불로 바꾸어 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계속 졸여서 만들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